Starnews

공유♥서현진, 깜짝 웨딩화보 공개..그림체 잘 맞는데?

발행:
수정:
이승훈 기자
공유♥서현진, 네컷 사진 찍었다..부케 들고 셀프 웨딩 화보? [스타이슈]
/사진=넷플릭스 SNS
/사진=넷플릭스 SNS

배우 공유, 서현진이 달콤한 케미를 뽐냈다.


3일 오후 넷플릭스는 공식 SNS에 "저도 목도리는 있는데… 숨길 수 없는 미스터리한(?) 귀여움"이라며 공유와 서현진이 출연한 새 오리지널 시리즈 '트렁크' 속 한 장면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넷플릭스는 "그리고 인지와 정원이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귀한 '트렁크' 정주행으로 축복해 주세요. 지금 오직 넷플릭스에서"라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셀카 여러 장을 연달아 업로드했다.


/사진=넷플릭스 SNS
/사진=넷플릭스 SNS
/사진=넷플릭스 SNS
/사진=넷플릭스 SNS

사진 속 공유, 서현진은 서로 햄버거를 나눠 먹으며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올블랙 착장에 하얀색 부케를 들고 팔짱을 낀 채 환하게 웃고 있다. 한 편의 웨딩 화보를 연상케 하는 공유, 서현진의 사랑스러운 호흡이 눈길을 끈다.


'트렁크' 는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떠오른 수상한 트렁크를 둘러싼 이야기로 그 안에 감춰진 비밀과 함께 베일을 벗는 의문의 사건과 감정의 파고를 그린 작품이다. 진짜와 가짜가 뒤얽힌 비밀스러운 결혼으로 엇갈린 관계 속 뒤엉킨 감정을 짙고 농밀하게 담아냈다. 특히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진행되는 예측 불가한 서사와 전개, 복잡하고 다면적인 인물들의 감정선이 전 세계 시청자들과 평단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유는 결혼하고 지독히 외로워진 남자 한정원 역을, 서현진은 결혼 때문에 혼자가 되어버린 여자 노인지 역을 맡아 압도적인 열연을 펼쳤다. 무엇보다 첫 번째 결혼에 실패 후 자책과 상처를 안은 채 '기간제 결혼'을 직업으로 선택한 노인지가 한정원을 통해 회복하고 치유하는 과정, 그리고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로 인해 매일 밤 불면과 악몽을 되풀이하던 한정원이 노인지를 통해 스스로를 구원하는 과정이 애틋한 여운을 남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