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남편 버닝썬 논란' 박한별 경사 터졌다.."기대반 설렘반"[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배우 박한별이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박한별이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박한별이 드라마 복귀를 직접 언급했다.


박한별은 12일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을 통해 '[별의별 일] 좋은 일이 가득할 거 같은 2025년 시작 / 소소한 에어랩 팁은 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고 제주를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 "요즘 새 소속사와 계약을 한 후 서울에 자주 왔다 갔다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후 서울에 도착한 박한별은 서울 집을 공개하고 "요즘 서울 올 때마다 집을 소소하게 꾸미는 재미에 조금 빠져있다"라고도 말했다.


박한별은 이어진 영상에서 "드라마 미팅을 가고 있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유튜브 '박한별하나'

박한별은 "요즘 숏폼 드라마를 많이 보신다고 해서 저도 좀 찾아봤다. 한 회당 1분으로 여러 편이 있어서 빨리빨리 볼 수 있는 형태"라며 "6년 만에 하는 거라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떨린다. 다시 현장에 가면 다 까먹고 신인 때처럼 하는 건 아닐까"며 숏폼 드라마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박한별은 2019년 남편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의 버닝썬 논란 여파로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개설과 함께 활동 복귀를 알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