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남편 버닝썬 논란' 박한별, 드디어 새출발.."처음으로 맛들렸다"

발행:
윤상근 기자
배우 박한별이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박한별이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박한별 SNS


배우 박한별이 라이브 방송에 나섰다.


박한별은 7일 "얼마 전 혼자서는 처음으로 유튜브 라이브를 켜봤다. 맛들려서 한 시간 뒤쯤 또 라이브를 켜 보려고 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한별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박한별은 지난 2월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을 통해 '[별의별 일] 좋은 일이 가득할 거 같은 2025년 시작 / 소소한 에어랩 팁은 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고 제주를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 "요즘 새 소속사와 계약을 한 후 서울에 자주 왔다 갔다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후 서울에 도착한 박한별은 서울 집을 공개하고 "요즘 서울 올 때마다 집을 소소하게 꾸미는 재미에 조금 빠져있다"라고도 말했다.


박한별은 이어진 영상에서 "드라마 미팅을 가고 있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유튜브 '박한별하나'

박한별은 "요즘 숏폼 드라마를 많이 보신다고 해서 저도 좀 찾아봤다. 한 회당 1분으로 여러 편이 있어서 빨리빨리 볼 수 있는 형태"라며 "6년 만에 하는 거라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떨린다. 다시 현장에 가면 다 까먹고 신인 때처럼 하는 건 아닐까"며 숏폼 드라마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박한별은 2019년 남편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의 버닝썬 논란 여파로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개설과 함께 활동 복귀를 알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