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이, 산불 피해 복구 5000만원 기부 "깊은 위로"[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유이가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을 위해 23일 서울 양천구 SBS목동에 도착해 인사를 하고 있다. 2025.1.2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유이가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을 위해 23일 서울 양천구 SBS목동에 도착해 인사를 하고 있다. 2025.1.2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유이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는 유이가 경상도 지역의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산불이 시작된 지난 21일부터 산불 피해 현장에서 긴급구호활동을 전개하는 대한적십자사는 산불 피해 이재민 지원에 기부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유이는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고 싶다"라며 "빠른 복구에 도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산불 피해 지역의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법정 재난관리책임기관이자 구호지원기관인 대한적십자사는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복구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이 직접 '좋아요'..'라이브 논란' 大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