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백현, 산불 피해 복구 위해 2억원 기부

발행:
김미화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백현이 14일 서울 광화문 한 호텔에서 열린 자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4/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백현이 14일 서울 광화문 한 호텔에서 열린 자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4/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가수 백현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2억원을 쾌척했다.


29일 대한적십자사는 백현이 경북, 경남, 울산 등 전국적인 산불 피해 복구와 산불구조요원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백현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께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가 하루 빨리 평온한 일상을 되찾길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경북·경남·울산 등 전국의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는 대형 산불 이재민 구호를 위한 긴급 모금을 4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공식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