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산불 피해 이재민 돕기 3천만원 기부

발행:
문완식 기자
개그우먼 이영자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개그우먼 이영자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개그우먼 이영자가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했다.


이영자는 3월 28일 아름다운재단에 3천만 원을 기부했다.


이영자의 기부금은 아름다운재단 '산불피해 긴급 지원사업'을 통해 긴급한 생활용품을 마련하는 데 쓰인다. 아름다운재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재난 대응 국제기구인 에이팟(A-PAD)의 한국 지부 에이팟코리아(A-PAD Korea)와 협력해 이재민을 위한 맞춤형 물품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 영남권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많은 주민이 임시 대피소에서 생활하고 있는 가운데, 피해 복구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이재민들이 대피소에서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도록 구호 물품 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다.


한편 이영자는 2019년 강원 지역 산불 피해 복구 및 2020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하는 등 재난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김진아 아름다운재단 사무총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영자 기부자님께 감사드린다"며 "이재민들의 생활 안정과 빠른 일상 복귀를 위해 아름다운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름다운재단은 기부자, 활동가, 아름다운 시민이 함께 하는 공익재단이다. '모두를 위한 변화, 변화를 만드는 연결'을 위해,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30여 개 사업을 통해 이웃을 돕고 공익활동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