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래퍼 노엘 父' 장제원 전 의원 사망..성폭력 고소인 측, 기자회견 취소

발행:
최혜진 기자
고 장제원 전 의원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고 장제원 전 의원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의 부친인 전 국민의힘 의원 장제원이 사망한 가운데 고인을 성폭력 혐의로 고소했던 전 비서 측이 예고했던 기자회견을 취소했다.


1일 장제원 전 의원의 비서였던 A씨 측 법률대리인 김재련 변호사(법무법인 온세상) SNS를 통해 "오늘 오전 기자회견은 취소한다. 죄송하다"고 밝혔다.


당초 김재련 변호사 등 A씨 측은 이날 오전 10시 서울 서초구에 있는 법무법인 온세상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소 경위 등을 설명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장제원 전 의원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기자회견이 취소됐다.


앞서 장제원 전 의원은 지난 3월 31일 오후 11시 40분쯤 서울 강동구 한 오피스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타살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고, 현장에는 장제원 전 의원의 것으로 보이는 유서가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장제원 전 의원은 부산 한 대학교 부총장이던 2015년 11월 A 씨를 상대로 성폭력을 한 혐의(준강간치상)로 고소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었다. 장제원 전 의원 측은 A씨가 주장하는 성폭행 사실을 줄곧 부인해왔다. 지난달 28일 진행된 경찰 조사에서도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