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아이돌과 열애, 알고 보니 내가 바람 상대"..女 아이돌 '폭로'[B급 청문회]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B급 청문회
사진=유튜브 채널 B급 청문회

그룹 밴디트(BVNDIT) 출신 승은이 과거 남자 아이돌과 열애를 충격 고백했다.


승은은 최근 웹 예능 'B급 청문회'에 출연했고, 이날 방송에서 MC들이 "연애를 얼마 정도 쉬었냐"고 묻자, 승은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솔직하게 답하기로 결심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사실 연하인 남자 아이돌과 실제로 교제했었다"고 밝히며, 당시의 심경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승은의 고백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는 "더 충격적인 건, 내가 바람 상대였다는 거다"라며 뜻밖의 사실을 밝혔다. 당시 사귀고 있던 남자 아이돌이 자신과 연애 중이면서도 다른 사람과도 관계를 맺고 있었던 것.


그는 "사실 처음엔 몰랐다. 그냥 바쁘다길래 그런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나 말고도 만나는 사람이 있었다더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출연진들은 예상치 못한 폭로에 깜짝 놀랐고, 이에 승은은 "그는 아직도 활발히 활동 중"이라며 가볍게 넘겼다.


한편 승은은 밴디트 해체 이후 황지선, 김규결 등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유튜브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