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창♥' 장영란, 유튜브 론칭 딱 2년만 700만 돌파.."꿈 아니죠?"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이동훈 기자
/사진=이동훈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진정한 프로 유튜버로 거듭났다.


12일 오후 장영란은 개인 SNS에 "세상에. 심장이 두근두근. 세상에 말도 안돼. 70만이라니. 꺄. 꿈 아니죠?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라며 개인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총 구독자 수 70만 명 돌파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장영란은 "존경하는 진경언니, 내 인생의 귀인 석로피디님, 허니비스튜디오 피디님들, 광고팀, 그리고 이쁘게 날 꾸며주고 챙겨주는 나의스태프들, 아낌없이 응원해주는 나의 가족,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지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장영란 SNS

"'A급 장영란'은 저 혼자 힘으로는 못했을 거다"라는 장영란은 "물심양면 함께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딸바보 아빠가 계셨다면 이 말씀을 꼭 하셨을 것 같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그러니 우리 공주 겸손하게 초심 잃지 말아라. 그리고 건강은 꼭 챙기고'. 네, 겸손하게 초심 잃지 않고 건강 챙기며 더 열심히 할게요. 사랑해요 아빠. 좋은 일이 있으면 제일 생각나는 사람 #울아빠"라고 말해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구독자들에게도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장영란은 "무슨 상 받은 것도 아닌데 또 구구절절 말이 많다. 'A급 장영란' 구독해주신 내 새끼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드리는 더 나은 더 멋진 'A급 장영란'이 되겠다"라고 다짐했다.


장영란은 2009년 9월 한의사 한창 씨와 결혼한 후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은 지난 2023년 4월 개설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