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데블스2' 6수생 정현규, 카이스트 수학과에 "산수할 줄 알아?" 무시 논란..결국 "죄송합니다" [스타이슈]

발행:
김나라 기자
인플루언서 정현규 /사진=김창현
인플루언서 정현규 /사진=김창현

'환승연애2' 출신 정현규가 '데블스 플랜2'에서 무례한 행동으로 악플 세례를 받자 결국 사과했다.


앞서 13일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하 '데블스 플랜2')의 5~9회가 공개됐다.


그런데 참가자 정현규가 게임 중 함께 출연한 이들에게 무례한 언행을 서슴지 않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기며,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특히 그는 카이스트 수학과 출신의 모델 최현준에게 "너 산수할 줄 알아?"라고 비꼬는 말투를 썼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현규의 인스타그램을 찾아 그의 최근 게시물에 비판을 쏟아내고 있는 상황. "본인은 6수해서 서울대 체육교육과 간 주제에 무슨 카이스트 수학과한데 X치냐", "왕따 플레이", "본인은 어때요? 방송에 나온 본인의 모습이?", "세븐하이 님한테는 왜 계속 포커 님이라 부르냐. 진짜 매너 없는 행동인 거 아시죠?", "진짜 없어 보인다", "산수 잘하세요?", "서울대 N수해서 가 놓고 카이스트 수학과한테 너무 막말한다. 한 살 어리다고 무시하는 건지 굉장히 무례한 행동이라고 보여진다. 승부욕은 알겠는데 각자 성인이고 알아서 선택할 텐데 옆에서 계속 주입하는 게 정말 이해가 가지 않는 행동이었다", "하는 짓 극혐이다. 아시죠?", "덕분에 6회에서 '데블스 플랜2' 하차했다" 등 지적 댓글이 폭주하고 있다.

/사진=정현규 인스타그램 캡처

결국 정현규는 '데블스 플랜2'에서 규현의 말실수에 대한 화답으로 장난스럽게 바꿔뒀던 "박현규 아님"이라는 프로필 문구를 "죄송합니다"로 변경했다. 부정적인 여론을 의식하여 사과의 뜻을 보낸 것으로 해석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