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7일) 사망' 최정우, 생전 구안와사·우울·공황장애 호소.."사인 확인 중" [스타이슈]

발행:
최혜진 기자
배우 최정우/사진=스타뉴스
배우 최정우/사진=스타뉴스

배우 최정우가 돌연 사망한 가운데 그가 평소 지병을 앓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27일 최정우 소속사 블레스이엔티는 스타뉴스에 "이날 오전, 부고 연락을 받았다. 연세도 있고 평소 지병이 있으시기도 했다"며 비보를 전했다. 향년 68세.


이에 따르면 최정우는 지난해 구안와사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또한 고인은 공황장애 및 우울감을 호소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소속사는 "정확한 사인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최정우는 지난해 10월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약칭 '동치미')에서 두 번의 이혼과 세 번의 결혼을 했던 가슴 아픈 개인사를 털어놓으며 주목받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첫 번째 아내는 본인 모르게 혼인신고를 했고 두 번째 아내와는 부모님 요청으로 혼인신고를 했지만 모두 이혼으로 끝났다고 밝혔다.


또한 최정우는 과거 KBS 1TV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을 통해 젊은 시절 사업 실패로 실어증을 겪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그는 극심한 스트레스로 산속에서 머물기도 했지만 연기를 통해 삶의 의지를 되찾았다고 전했다.


한편 최정우의 빈소는 김포 우리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9일 오전 10시 엄수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