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결혼 27년' 오연수, ♥손지창 불화설에 입 열었다.."저희 사이 좋아요"

발행:
최혜진 기자
오연수·손지창 부부/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오연수·손지창 부부/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배우 오연수가 남편 손지창과의 불화설을 일축시켰다.


27일 오연수는 개인 계정에 "얼마 전 다녀온 27번째 결혼기념일 여행"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오연수는 손지창과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일본 후쿠오카에 방문했다. 그는 일본에서 남편과의 투샷이 아닌 혼자서 찍는 셀카를 남겼다.


이와 관련해 오연수는 "말 많이 안 해도 잘 다닌다. 같이 결혼기념일 여행 가서 중간에 따로 다니는 부부"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연수는 손지창과의 불화설을 의식한 듯 "저희 사이 좋아요"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같은 날 오연수 유튜브 채널에도 손지창과 결혼기념일을 맞아 일본 여행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오연수는 자막을 통해 '남편이랑 같이 왔지만 몇 시에 만나기로 하고, 각자의 시간을 갖는다. 24시간 내리 보면 안 된다. 혼자 다니는 거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또한 오연수는 '이번 생은 죽으나 사나 이분과 친구처럼 의리로 살아간다. 둘 다 자연스럽게 서서히 나이 들어가겠다. 남자가 늙어서 꼭 필요한 건 부인, 아내, 집사람, 와이프, 아이들 엄마'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연수는 지난 1998년 손지창과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사진=오연수 계정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