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 김상호, 가정폭력 되물림 아빠..子 이정하에 "내가 두들겨 패진 않았잖아" 너스레

발행: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김나라 기자
배우 김상호가 2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5.28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김상호가 2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5.28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김상호가 '원'에서 이정하의 폭력적인 부친으로 묵직한 열연을 예고했다.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선 OTT 웨이브 새 오리지널 드라마 '원(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이하 '원')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이성태 감독과 출연 배우 이정하, 김도완, 김상호, 김주령, 유희제, 육준서, 임성균이 참석했다.


극 중 김상호는 의겸(이정하 분)을 억압하는 아버지 김석태 역할을 맡았다.


이에 대해 김상호는 "폭력적인 집에서 자란 제가, 폭력을 되물림한다. (아들을) 두둘겨 패진 않고 공부하라고 그러는 건데, 그 말을 웃으면서 할 순 없지 않냐"라고 과격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는 이정하를 바라보며 "내가 패진 않았잖아"라고 물어 폭소를 더했다.


그러자 이정하는 "저는 맞지 않았다. 맞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억압을 받은 거다. 부모님한테 전혀 맞지 않았다"라고 거듭 강조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카카오웹툰 '2020년 오늘의 우리 만화상' 수상작인 '원'을 원작으로 한다.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 분)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 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이다.


총 8부작으로 오는 30일 1~4회, 6월 6일엔 5회와 6회, 6월 13일엔 7회와 8회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