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 육준서 "'배우 정체성' 확립 안 됐는데..민망하다"

발행:
수정: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김나라 기자
방송인 육준서가 2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5.28 /사진=김휘선 hwijpg@
방송인 육준서가 2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5.28 /사진=김휘선 hwijpg@

특수부대 해군 특수전전단(UDT) 출신 육준서가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선 OTT 웨이브 새 오리지널 드라마 '원(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이하 '원')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이성태 감독과 출연 배우 이정하, 김도완, 김상호, 김주령, 유희제, 육준서, 임성균이 참석했다.


육준서는 극 중 의문의 전학생 이걸재 역할로 등장,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육준서는 '원' 출연 소감을 묻자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게 민망할 정도로 연기자로서 정체성 확립되지 않은 상태에서 오디션을 봤고 배역을 맡았다"라고 긴장되는 심경을 털어놨다.


이어 그는 "감독님께서 아마 걱정을 많이 하셨을 거다"라면서 "얼마 되지 않은 분량과 대사이지만 좀 더 저답게, 저스럽게 바꿔보는 시간을 많이 가졌고 감독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셨다"라고 전했다.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카카오웹툰 '2020년 오늘의 우리 만화상' 수상작인 '원'을 원작으로 한다.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 분)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 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이다.


총 8부작으로 오는 30일 1~4회, 6월 6일엔 5회와 6회, 6월 13일엔 7회와 8회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