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물오른 정은지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일 정은지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정은지는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에 블랙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블랙홀처럼 빠져들게 하는 신비로운 눈빛이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흰 셔츠를 입고 환하게 웃음 지으며 180도 다른 매력을 뽐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정은지 특유의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정은지는 빌리언스와 함께한 첫 프로필 이미지를 통해 보다 성숙해진 비주얼은 물론 우아한 카리스마부터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앞으로 이어갈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Apink)로 데뷔한 정은지는 팀의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듬해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수준급 연기력을 보여준 그는 해당 작품으로 제49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며 노래와 연기가 다 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정은지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언터처블', '술꾼도시여자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장르와 배역을 불문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현재 KBS2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서 헬린이(헬스 초보) 미란 역을 맡아 톡톡 튀는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