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평택 웅패밀리', 발달장애인 위해 250만원 상당 후원금 전달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발달장애인을 위한 기부로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 팬클럽 평택 웅패밀리는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지난 5일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발달장애인 단기거주시설 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 250만 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임영웅을 향한 팬심을 선한 영향력으로 승화시킨 의미 있는 나눔으로, 전달된 후원금은 센터를 이용하는 발달장애인들의 프로그램 활동 및 여가활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평택 웅패밀리'는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진행한 기부 활동이 어느덧 5년째 이어지고 있다"며 "팬으로서의 마음이 따뜻한 손길이 되어 장애인 분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경호 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 센터장은 "임영웅 팬클럽 '평택 웅패밀리'의 아름다운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을 바탕으로 이용인들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평택 웅패밀리'는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소속의 지역 모임으로, 아동복지시설과 장애인복지기관 등 다양한 사회복지 현장에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평택 웅패밀리'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기부를 실천하며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는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며 팬덤 문화의 긍정적인 본보기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