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1kg 감량' 이다은 "반지 빼느라 한참 걸림" 붓기 어떻길래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이다은 SNS
/사진=이다은 SNS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이 산후 다이어트 고충을 다시금 전했다.


이다은은 16일 "결혼 반지 오랜만에 껴봤는데 헐렁해서 빠질 것 같던 반지가 꽉 껴서 빼느라 한참 걸림 대충격"이라며 "5키로 차이에 이런다구? 뼈가 굵어진건가 ㅠㅠ 발도 더 커진 것 같은데 아직 붓기가 남은걸까 둘째라 그런걸까 아들이라 그런걸까? 괜히 살짝 우울 ㅠㅠ"이라고 적었다.


앞서 이다은은 "요새 60kg 근황. 앞자리 바꾸기에 혈안. 마이너스 5kg 가자. 살 빼는 것 참 쉽지 않다"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이다은 SNS


또한 이다은은 "요새 너무 느슨해져서 계속 정체기라 다시 다이어트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 현재 61kg인데 키가 170cm라도 운동 안한 61kg로는 절대 날씬해보이지 않는다. 실제로 보면 그냥 아무 생각 안 드는 보통 체격 느낌"이라며 "이제 정신 차리고 다시 노력해보겠다.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은 모두 많으시구나' 느꼈다"라고 덧붙였다.


이다은은 "남주 낳으러 갈때 80킬로 넘었던 것 아시죠. 빨리 빼지 않으면 큰일날 듯 하여 12월 말부터 식단+운동 병행하고 있어요.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잘해볼게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라며 다이어트 근황을 알렸다.


/사진=이다은 SNS
/사진=이다은 SNS
/사진=이다은 SNS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2022년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결혼했다. 슬하에는 이다은 딸 리은에 이어 지난 8월 둘째 아들 남주도 얻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