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마이큐♥' 김나영, 착용한 주얼리만 '2억'.."자랑하려고 한 건 아냐"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김나영 유튜브
/사진=김나영 유튜브

방송인 김나영이 총 2억대 주얼리를 착용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는 '캐주얼한 룩에도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명품 주얼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한 주얼리 브랜드 매장에 초대를 받아 명품 주얼리를 착용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나영은 약 1억원의 목걸이를 착용해 봤다. 그는 목걸이 가격을 듣고 깜짝 놀라며 "제가 한 번 차보겠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목걸이를 착용한 그는 환해진 얼굴에 감탄했다. 김나영은 "어머나, 세상에나. 얼굴 환해진 거 봤냐. 이 빛을 받아서 그런가 얼굴이 환해진다. 반사판 하고 다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나영은 팔찌, 귀걸이까지 착용했다. 그는 귀걸이를 낀 귀를 보이며 "귀가 잘 들리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주얼리가 잘 보이도록 귀를 드러낸 그는 다시 머리를 정리해 자연스럽게 귀를 덮었다. 그는 "'이걸 자랑하려고 하는 건 아니야' 약간 이런 느낌"이라는 콘셉트를 설명했다.


반지까지 착용한 그는 착용한 주얼리의 총 금액을 물었다. 김나영은 '2억'이라는 답변을 듣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5년 10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지만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현재는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김나영 유튜브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