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 착용한 주얼리만 '2억'.."자랑하려고 한 건 아냐"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김나영 유튜브
/사진=김나영 유튜브

방송인 김나영이 총 2억대 주얼리를 착용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는 '캐주얼한 룩에도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명품 주얼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한 주얼리 브랜드 매장에 초대를 받아 명품 주얼리를 착용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나영은 약 1억원의 목걸이를 착용해 봤다. 그는 목걸이 가격을 듣고 깜짝 놀라며 "제가 한 번 차보겠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목걸이를 착용한 그는 환해진 얼굴에 감탄했다. 김나영은 "어머나, 세상에나. 얼굴 환해진 거 봤냐. 이 빛을 받아서 그런가 얼굴이 환해진다. 반사판 하고 다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나영은 팔찌, 귀걸이까지 착용했다. 그는 귀걸이를 낀 귀를 보이며 "귀가 잘 들리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주얼리가 잘 보이도록 귀를 드러낸 그는 다시 머리를 정리해 자연스럽게 귀를 덮었다. 그는 "'이걸 자랑하려고 하는 건 아니야' 약간 이런 느낌"이라는 콘셉트를 설명했다.


반지까지 착용한 그는 착용한 주얼리의 총 금액을 물었다. 김나영은 '2억'이라는 답변을 듣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5년 10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지만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현재는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김나영 유튜브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