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난 추레하네" 이상민, 배정남과 나란히 포즈..파리 패션위크 동행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이상민
/사진=이상민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모델 겸 배우 배정남과 함께 프랑스 파리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이상민은 27일 개인 채널을 통해 "나는 추레하네. 2025년 파리 패션위크 25F/W Fashion Week de Paris 2025"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리 외벽 앞에 나란히 앉아 있는 이상민과 배정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리를 꼰 채 자연스럽게 어딘가를 응시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각각 블랙과 화이트 톤의 심플한 의상을 입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디가 추레해요", "두 분 다 엄지척", "상민 오빠가 패션모델로 데뷔한 거예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상민은 최근 배정남과 함께 파리 패션위크 참석차 파리로 출국했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배정남은 지난 25일(현지시간) 파리 샤이요 국립극장에서 열린 2026 S/S 파리 패션위크 송지오(SONGZIO) 옴므 컬렉션 'POLYPTYCH(폴립티크)' 쇼에 모델로 참여했고, 이상민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촬영팀도 배정남의 일정에 동행했다. 두 사람이 파리패션위크에 함께한 모습은 오는 7월 중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