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퀸' 효린, 오늘(15일) 러브레터 전한다 [공식]

발행:
수정:
김나라 기자
가수 효린이 단독 콘서트 '2023 HYOLYN SHOW' 연습 스케줄로 지난 1일 오후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올해 단독 콘서트 ‘2023 HYOLYN SHOW’를 개최하는 효린은 콘서트의 독보적인 퀄리티를 위해 이날 오후 미국으로 출국, 미국 현지에서 최고의 안무팀과 무대 연습에 매진할 예정이다.  효린의 단독 콘서트 '2023 HYOLYN SHOW'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제공 = 제이지스타 /사진=김창현
가수 효린이 단독 콘서트 '2023 HYOLYN SHOW' 연습 스케줄로 지난 1일 오후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올해 단독 콘서트 ‘2023 HYOLYN SHOW’를 개최하는 효린은 콘서트의 독보적인 퀄리티를 위해 이날 오후 미국으로 출국, 미국 현지에서 최고의 안무팀과 무대 연습에 매진할 예정이다. 효린의 단독 콘서트 '2023 HYOLYN SHOW'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제공 = 제이지스타 /사진=김창현
/사진= ReH 엔터테인먼트

'서머퀸' 효린이 온다.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싱글 'YOU AND I'(유 앤 아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YOU AND I'는 효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모든 것이 변하는 순간을 담은 관능적이고 리듬감 넘치는 러브레터다. 아프로비트 특유의 리듬을 바탕으로 강렬한 퍼커션과 깊은 감성이 어우러져 관능미와 소울을 동시에 담아냈다.


'항상 넌 나에게 빛이 나는 존재야. 우리가 항상 함께이길 바라며'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 'YOU AND I'는 기존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효린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화려함보다는 담백함, 강렬함보다는 솔직한 감정에 집중해 가장 효린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효린은 15일 오후 8시 신곡 발표 직후 진행되는 'YOU AND I' 발매 기념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곡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마스터로 출연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다.


19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깜짝 게릴라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팬사인회는 효린이 직접 준비한 역조공 이벤트로, 신곡의 메시지를 직접 전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