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싱글 2집 'DOREMI'로 컴백 '나고은 작사 참여' 기대포인트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행복의 멜로디를 연주한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I Miss My...'를 발매한다.


'I Miss My...'는 퍼플키스가 전작인 미니 7집 'HEADWAY' 발매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이다.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가운데, 다음은 퍼플키스의 컴백을 기대할 수밖에 없는 세 가지 이유다.


찬란한 행복의 주문…파라다이스 향한 여정


싱글 2집 'I Miss My...'는 '행복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그리움과 방황의 시간을 지나, 결국 진정한 행복은 지금 이 순간 나를 둘러싼 감정 속에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DOREMI'를 포함해 'Lost & Found', 'VVV'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퍼플키스는 'I Miss My...'를 통해 불완전한 내면을 솔직하게 마주하며 용기를 북돋는다. 더욱 깊어진 감정선 속에 행복에 대한 퍼플키스만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리스너들을 찬란한 파라다이스로 이끈다.


경쾌한 계절감…퍼플키스표 초록빛 여름


'Geekyland'와 'FESTA'에 이어 오랜만에 여름 컴백에 나선 여섯 멤버는 'I Miss My...'로 퍼플키스만의 색다른 여름을 완성한다. 이를 보여주듯, 퍼플키스는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잇단 티징 콘텐츠 속에 여름의 경쾌한 계절감을 담아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초록빛 자연과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퍼플키스는 내추럴한 무드의 보헤미안 룩 등을 완벽 소화하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뽐냈다.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다정한 포즈로 한층 끈끈해진 팀워크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 '몽환+신비' 직관적 안무…유려한 춤 선 예고


타이틀곡 'DOREMI'는 밝고 아련한 느낌의 플럭 사운드가 특징으로, 멤버 나고은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이지 리스닝 계열의 곡으로, 퍼플키스는 리스너들에게 복잡한 현실 속 'DOREMI'라는 행복의 주문을 건다.


퍼포먼스 역시 퍼플키스만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묻어난다. 유려한 춤 선을 부각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노랫말을 직관적으로 살려내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