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넷플릭스 CEO "수년간 어려움 겪었는데..'케데헌', 정말 자랑스럽다" 감격 [스타이슈]

발행:
김나라 기자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공동 CEO(최고경영자) 테드 서랜도스가 오리지널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흥행 성과를 높이 샀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17일(현지시각), 글로벌 OTT 넷플릭스의 2분기 실적 발표 후 CEO 테드 서랜도스와 나눈 전화 인터뷰를 보도했다.


특히 이 매체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애니메이션 영화"라며 "6월 20일 공개 후 8000만 뷰를 기록했다"라고 집중 조명했다.


이에 테드 서랜도스는 "정말 기쁘다"라면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처음부터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다. 제가 기대하고 팀원들이 정말 자랑스러운 점 중 하나는 이 작품이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라는 것이다. 속편도 아니고, 실사도 아니고, 리메이크도 아니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은 정말 힘들고, 수년간 어려움을 겪어왔다"라고 감격스러워했다.


이어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대해 "음악과 대중문화를 조화롭게 잘 융합한 작품"이라고 치켜세웠다.


테드 서랜도스는 "제대로 만드는 게 중요하다. 스토리텔링도 중요하고, 혁신과 애니메이션 자체도 중요하다. 그리고 사람들이 이 영화와 이 영화의 음악을 사랑한다는 사실, 그것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줄 거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문화를 관통할 수 있게 되어, 그래서 정말 기쁘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