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X전유진, 오는 29일 듀엣 싱글 '이젠 내가 지킬게요' 발매

발행:
김수진 기자
손태진X전유진 듀엣 싱글 '이젠 내가 지킬게요' 크레딧 이미지/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손태진X전유진 듀엣 싱글 '이젠 내가 지킬게요' 크레딧 이미지/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가수 손태진과 전유진이 효를 노래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손태진이 전유진과 함께 오는 29일 듀엣 싱글 '이젠 내가 지킬게요'를 발매한다"라며, "'효(孝)'를 주제로 노래한 이번 곡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깊은 공감을 자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듀엣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미스틱스토리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이젠 내가 지킬게요'의 크레딧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부모로 보이는 누군가가 어린아이의 무릎에 조심스레 반창고를 붙여주는 모습이 담겨 있어, 곡이 전할 따뜻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울림을 전했다.


'이젠 내가 지킬게요'는 손태진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전유진과의 듀엣을 통해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진심 어린 목소리로 담아낸 발라드다. 각각 아들과 딸로 변신한 두 사람의 진정성 있는 보컬과 서정적인 멜로디는 남녀노소를 막론한 전 세대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손태진과 전유진은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특집에 동반 출연, 신중현과 엽전들의 '미인'을 재해석한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음악 속에서 남매 케미를 쌓아온 두 사람은 이번 듀엣곡 '이젠 내가 지킬게요'를 통해 또 한 번 가족과 세대를 잇는 감동적인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손태진과 전유진의 듀엣 싱글 '이젠 내가 지킬게요'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