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결혼' 이장우 "배달 음식에 돈 많이 써..유기농 식사? 40살부터 해도 돼"

발행:
최혜진 기자
이장우/사진=유튜브 살찐삼촌 이장우
이장우/사진=유튜브 살찐삼촌 이장우

배우 이장우가 배달 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라고 털어놨다.


22일 유튜브 채널 '살찐삼촌 이장우'에는 '월클 JYP 조카들과 출구 없는 집밥 7끼 (ft. 김치찜, 치킨, 피자, 라면, 청주, 계란요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장우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엑디즈의 멤버 가온, 정수와 만났다.


이장우는 배달시킨 피자를 먹으며 "나는 배달 음식으로 돈 진짜 많이 쓴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가온, 정수도 "저희도 그런 거 같다"며 "사실 회사에서 유기농 식당을 무료로 먹는데 잘 안 간다"고 전했다.


특히 가온은 "저희 구내식당이 진짜 맛있는데, 유기농을 계속 먹다 보면 사람이 좀 순해지는 느낌이다. 록을 할 때 (느낌이) 안 올라온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장우는 "40살부터 그렇게(건강하게) 살아도 된다. 지금 그렇게 살 필요 없다. 지금은 이런 걸 먹어야 자극받고 영감이 생긴다"며 "유기농 먹으면 유기농 되는 거다. 그럼 클래식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장우는 엑디즈를 위해 자극적이고 강렬한 집밥 음식을 선보였다. 정수는 구내식당보다 이장우 집밥을 선호한다고 밝히며 "집밥 안 먹은 지 오래됐고, 계속 끌린다. 더 먹고 싶기도 하고"라고 했다.


이에 이장우는 "나는 이런 자극적인 요리 잘하니까 다이어트하다 힘들면 언제든 연락해라"고 전했다.


한편 이장우는 최근 배우 조혜원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7년 열애 끝 오는 11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장우, 엑디즈 가온, 정수/사진=유튜브 살찐삼촌 이장우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뉴진스 vs 하이브 어도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