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만취 음주운전' 송영규, 오늘(25일) 연극 정상 출연 "27일부터 캐스팅 변경"[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배우 송영규 /사진=스타뉴스
배우 송영규 /사진=스타뉴스

배우 송영규가 배우 송영규가 음주운전으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된 가운데, 출연 중인 연극에서 하차한다.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제작사 쇼노트 관계자는 25일 스타뉴스에 "오늘(25일) 공연에는 불가피하게 송영규 배우가 출연하며, 오는 27일 공연부터 임철형 배우 원캐스트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쇼노트 측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서도 "페니맨 역 송영규 배우의 일신상의 이유로 27일 공연부터 페니맨 역은 임철형 배우 원캐스트로 진행된다"고 알렸다.


이어 "갑작스러운 캐스팅 변경으로 공연 관람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캐스팅 변경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수수료 없이 가능하며, 예매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1에 따르면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지난 6월 말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송영규를 수원지방검찰청에 불구속 송치했다. 송영규는 지난달 19일 오후 11시께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서 처인구까지 약 5km 가량을 만취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목격자로부터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는 취지의 신고를 접수받고 송영규 차량을 특정, 검거했다. 당시 송영규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0.08%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송영규는 기흥구 일대에서 지인들과 함께 술을 마신 후 귀가하는 과정에서 직접 차량을 몬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송영규는 현재 '셰익스피어 인 러브' 외에도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에서 목사 윤세훈 역으로 출연 중이며, 25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도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