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 지수가 월드투어 중 멤버들과의 다정한 순간을 공개했다.
26일 지수는 자신의 SNS에 "Toronto! I'll never forget your smiles while we performed under the beautiful weather. Our special encore was such a joy too! Thank you for making such great memories with us. Love you!"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로제와 셀카를 찍으며 다정한 케미를 뽐냈다. 특히 로제는 지수 뒤에서 입을 벌리고 초점을 잃은 듯한 귀여운 포즈를 취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제니와는 무대 의상을 입은 채 공연 직전 찍은 듯한 사진에서 똑같이 뛰는 포즈로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대기실에서 찍은 리사와의 사진에서는 리사가 지수의 머리를 깨물 듯한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했고, 지수는 새침한 브이 포즈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헬로키티 휴대폰 케이스를 든 채 분홍색 옷을 입은 거울 셀카, 더위를 식히듯 빨대로 냉수를 마시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이를 본 팬들은 "케미가 폭발한다", "지수는 셀카 장인", "블핑 멤버들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랙핑크는 총 16개 도시·31회차에 걸친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을 진행 중이다. 고양을 시작으로 LA, 시카고, 토론토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쳤으며, 앞으로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에서 스타디움급 공연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