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 친모, 40년만 전해진 충격 근황 [탐정들의 영업비밀]

발행:
김나라 기자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액션 전문 남배우 김태희의 40년 전 헤어진 친어머니에 관한 충격적인 근황이 전해진다.


28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경력 19년 차 액션 전문 배우 김태희의 어머니를 찾는 본격적인 탐문 과정이 공개된다. 지난 회 김태희는 "5살 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헤어진 친어머니를 찾아달라"라며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의뢰를 했다.


또 그는 "어머니를 찾기 위해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라고 밝히며, 40년 동안 간직해온 어머니를 향한 절절한 그리움을 토해내기도 했다.


그러나 김태희의 고모들이 전해준 소식에 따르면, 어머니는 이미 과거에 재혼으로 새 가정을 꾸린 상태여서 섣불리 찾아갈 수는 없는 상황이었다.


이에 도깨비 탐정단은 어머니의 소식을 듣기 위해 김태희 외삼촌의 주소지로 먼저 찾아간다. 그런데 어머니의 이름을 말하자 이웃 주민들은 "그 집안에 그런 이름은 없는데?"라며 의아해한다. 심지어 도깨비 탐정단과 대면한 김태희의 외삼촌조차 "누나에 대해 아는 게 없다"라고 대답한다. 이어서 그는 "누나에 대해서는 이혼한 것만 알지, 조카 얘기는 들어본 적이 없다"라고 전해 충격을 자아낸다.


이윽고 도깨비 탐정단은 김태희의 어머니와 어렵게 전화 연결에 성공한다. 김태희의 어머니는 아들의 이름을 듣자 수화기 너머까지 떨리는 숨소리가 들릴 정도로 놀란 심정을 주체하지 못한다. 그러더니 "김태희 씨가 보고 싶어 한다"라는 도깨비 탐정단의 이야기에 한동안 아무런 대답 없이 침묵한다.


김태희의 어머니는 40년 만에 찾아온 아들과의 만남에 응할지, 또 김태희는 어머니를 만나고 싶은 간절한 바람을 이룰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8일 밤 9시 30분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여름에 만나는 시원한 가요대전 썸머 블루카펫
보이넥스트도어 '화려한 첫 단독투어!'
무더위 날릴 KPOP 스타들
'트라이,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돌아갈수도" 뉴진스vs어도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