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딸' 최연수, ♥딕펑스 김태현과 결혼 소감 "다정하고 헌신적"

발행:
김나연 기자
최연수 김태현 / 사진=최연수 인스타그램
최연수 김태현 / 사진=최연수 인스타그램
최연수 김태현 / 사진=최연수 인스타그램

최현석 셰프의 딸이자 모델 최연수가 밴드 딕펑스 보컬 김태현과 결혼 소감을 전했다.


최연수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월 말에 결혼한다.

상대는 오랫동안 봐온 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이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표현으로도 행동으로도 진심을 보여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그동안은 사적인 부분을 최대한 조심해왔지만 이젠 조금 더 편안하게 보여드릴까 한다. 부족한 사람이지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김태현 또한 최연수와 결혼 소식을 전하며 "이미 많은 분들이 일찍 난 기사로 축하를 많이 해주셨는데 이제야 제대로 된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다"면서 "오는 9월 말에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준비하면서 정말 많은 분이 제 삶을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주셨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들었다. 너무너무 감사하다"라며 "오랜 시간 함께해온 여러분 덕분에

새로운 시작이 더 든든하게 느껴진다. 소중한 마음 늘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999년생으로 올해 26세인 최연수는 엠넷 '프로듀스48' 출연 이력으로 시선을 모았고 연기 활동도 거쳤으며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최연수는 최현석 셰프의 딸이다.


1987년생으로 올해 38세인 김태현은 2012년 엠넷 '슈퍼스타K4' 준우승을 차지한 딕펑스 멤버로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투에잇, 오늘 데뷔합니다
아린 '눈부신 카리스마'
이민호 '눈빛만 봐도 멋짐'
윤경호 '여유로운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해가 지지 않는 'K팝 제국'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