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최여진, 결혼 후 남편과 처음 맞는 생일..박하나♥김태술도 함께

발행:
수정:
김나연 기자
사진=최여진 인스타그램
사진=최여진 인스타그램
사진=최여진 인스타그램
사진=최여진 인스타그램

배우 최여진이 남편과 함께한 생일 일상을 공개했다.


28일 최여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irthday Girl in 용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생일을 맞아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 최여진과 남편의 모습이 담겼다. 최여진은 결혼 후 처음 맞는 생일을 남편과 함께 보낸 것으로 보이며 박하나 김태술 부부도 동행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부부는 골프 라운딩을 즐겼고, 최여진은 골프장에서 왕관을 쓰고 공주로 변신했다. 최여진은 남편, 박하나 김태술 부부와 생일 파티를 열어 축하를 받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최여진은 지난 1일 경기 가평의 크루즈에서 7살 연상의 김재욱과 선상 결혼식을 올렸다. 최여진의 남편 김재욱은 최여진보다 7세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로, 최여진은 지난해 8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김재욱의 존재를 처음 언급한 바 있다.


특히 김재욱은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이혼 전인 2020년 7월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최여진, 전처와 함께 출연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에 불륜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최여진은 "정확히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이혼 후 만났다. 남들에게 오해 살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며 눈물로 해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XOXZ 사랑해 잘자~!'
고현정 '우아한 아름다움!'
우리 기다렸지? 20년만에 돌아온 '린다 린다 린다'
박보검 '청순만화 주인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팬덤 커졌는데 인프라 못 따라가"..K팝 인기 지속되려면[★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열풍'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