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日톱스타 품에 안긴 한효주..깜짝 투샷 공개 [스타이슈]

발행:
김나라 기자
왼쪽부터 한효주, 오구리 슌 /사진=넷플릭스
왼쪽부터 한효주, 오구리 슌 /사진=넷플릭스
위부터 한효주, 오구리 슌

배우 한효주가 일본 배우 오구리 슌과 국적을 초월한 멜로 케미를 예고했다.


11일 오후 넷플릭스 일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엔 일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 스틸이 깜짝 공개됐다.


이 작품은 한효주와 오구리 슌, 한국과 일본의 톱배우가 뭉쳐 일찍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온 스크린' 부문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상처와 비밀을 간직한 두 남녀가 초콜릿을 매개로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을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한효주와 오구리 슌이 주연을 맡고 송중기가 특별출연하며, 일본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츠키카와 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넷플릭스 일본 측은 "오구리 슌과 한효주 주연. 10월 전 세계 독점 공개"라며 "연애에서 멀어진 어른들의 등을 떠밀다"라고 소개했다.


공개한 스틸에는 한효주와 오구리 슌의 설렘 가득 호흡이 담겼다. 한효주는 오구리 슌 품에 안긴 모습으로, 이들은 눈맞춤을 나누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 속 한효주는 앞치마를 두른 채 훈훈한 꽃미모를 자랑했다. 반면 오구리 슌은 카리스마를 발산, 신선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케 했다.


'로맨틱 어나니머스'는 오는 9월 열리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후 10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