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9월 결혼' 별사랑 "♥남편, 중1 때 만난 첫사랑..운명 같아"[2시만세]

발행:
김나연 기자
가수 별사랑이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 '장꾸미'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그루브 넘치는 브라스와 개성 뚜렷한 신스 라인, 트렌디한 EDM 사운드로 구성된 뉴트로 장르의 타이틀 곡 '퐁당퐁당'이 수록됐다. /2023.04.14
가수 별사랑이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 '장꾸미'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그루브 넘치는 브라스와 개성 뚜렷한 신스 라인, 트렌디한 EDM 사운드로 구성된 뉴트로 장르의 타이틀 곡 '퐁당퐁당'이 수록됐다. /2023.04.14

가수 별사랑이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11일 MBC 표준FM '박준형, 박영진의 2시만세'(이하 '2시만세')에는 코미디언 겸 배우 조혜련, 가수 별사랑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별사랑은 신곡 '가위바위보'를 소개했고, 조혜련은 별사랑과 인연에 대해 "이 노래를 제 남편이 작사, 작곡, 제작했다. 이 노래가 방송에 계속 나가면 내 주머니가 두둑해 지는 거다. 남편 주머니가 내 주머니"라고 밝혔다.


이에 별사랑은 "다음 달에 결혼하게 돼서 이 노래를 선물로 주신 것"이라고 했고, 조혜련은 "2년 전부터 노래를 만들기 시작했고 샤워 한 번만 하면 노래 한 곡이 나온다. 초코렛츠라는 가명을 쓰고 있는데 제 성과 남편의 성을 합쳐 'Let's go' 하자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조혜련은 별사랑의 결혼식 축가를 부른다며 "'아나까나', '빠나나날라' 부를 예정이다. 두 곡을 섞어서 3분 정도 공연을 할 것"이라고 했다. 별사랑은 "사실 저는 선배님께 축가 좀 해달라는 말을 못 했다. 9월 20일이 행사가 많은 날이라 시간 뺏을까 봐 말 못했는데 스케줄 빼고 오신다고 하더라"라고 고마워했다.


별사랑은 예비 신랑에 대해 "알고 지낸 지가 20년 정도 된 분이다. 중학교 1학년 때 알게 된 인연이고, 한 살 연상이다. 제 첫사랑이었다. 중학교 때 첫사랑이었다가 우연히 마주치더라. 우연이 계속되니까 운명 같은 느낌이 들었다. 연애 기간은 5년 정도 되는데 이 남자를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아서 결혼을 결심했다. 지금 제가 한창 일할 시기지만, 결혼 생활도 하고, 예쁜 아이도 낳고 싶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