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60억家' 이효리♥이상순, 결혼 13년차에도 애정 눈빛 뚝뚝..사랑스러운 투샷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공식 SNS
/사진=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공식 SNS

가수 이효리, 이상순이 남다른 부부애를 자랑했다.


12일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측은 공식 SNS에 "<월간 이효리> 가수 부부의 숨 막히는 연기 대결!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시간이죠. '8월'의 월간 이효리! 이효리 님과 함께했습니다"라며 이효리와 이상순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이어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측은 "오늘의 뮤직드라마는 나쁜여자와 착한남자의 운명적인 만남! 분노유발 스토리에 적절한 음악 선곡까지 아침드라마급 흥미진진한 전개로 몰입도 1000%로 끌어 올려봤습니다. 다들 즐거우셨길 바라며 월간 이효리는 9월에도 찾아옵니다"라고 말했다.


/사진=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공식 SNS

이효리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MBC 라디오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속 '월간 이효리' 코너를 통해 매달 한번씩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라디오 부스에서 어깨동무를 한 채 서로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효리는 2013년 이상순과 결혼 후 약 11년 간 제주도에서 살다가 지난해 하반기 서울로 이사했다. 두 사람의 새 집은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한 단독 주택으로 약 60억 원에 전액 현금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