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5살 누나' 임수정에 큰 오해받아"..'직장인들' 현봉식, '미우새'서 일상 최초 공개 [공식]

발행:
김나라 기자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현봉식

배우 현봉식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15일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제작진에 따르면 오는 17일 9주년 특집으로 꾸며지는 방송분에선 현봉식의 일상이 최초로 소개된다. 현봉식은 넷플릭스 'D.P' 시리즈, 영화 '범죄도시', '베테랑2' 등과 쿠팡플레이 예능 '직장인들'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대세 배우이다.


'미우새'에서 현봉식은 남다른 아침 루틴과 식사법을 공개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절친 배정남과 김희철이 현봉식의 집에 놀러 왔고, 현봉식이 1983년생인 두 사람보다 1살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모(母)벤져스는 "진짜냐"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1984년생, 올해 41세가 된 현봉식은 남다른 외모 때문에 겪은 고충을 털어놓았다. 나이에 비해 조숙한 외모로 연예계 족보를 혼란스럽게 만든 현봉식. 그가 배우 유연석, 이준혁,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 등 동갑내기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게 된 배정남과 김희철은 "진짜 동갑 맞냐"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현봉식은 최근 5살 연상의 배우 임수정과 처음 만난 자리에서 큰 오해를 받았다고 밝혔다. 과연 외모 때문에 큰 오해를 받은 현봉식의 사연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외모 때문에 실제 나이보다 높은 연배의 역할을 주로 맡았던 현봉식. 배정남은 "현봉식이 데뷔한 이후 많은 배우들의 긴장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현봉식은 "최근 막강한 라이벌이 등장해 긴장하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배정남과 김희철 또한 "그분의 비주얼은 누구도 이길 수 없다"라며 현봉식의 말에 공감해 모두의 궁금함을 자극했는데, 과연 현봉식을 위협하는 막강한 라이벌은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현봉식의 첫 일상 공개는 17일 밤 9시, '미우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vs어도어, 합의 실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오타니 만난다 'LA 다저스 시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