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E.S. 슈, 남편 임효성에 "여자친구 없어?"..논란 커지자 결국 편집[스타이슈]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슈 유튜브
/사진=슈 유튜브

그룹 S.E.S. 출신 슈(본명 유수영)가 남편 임효성에게 한 발언으로 논란이 됐다.


슈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슈가 돌아왔슈 (왜 8년 만에 돌아왔냐고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슈는 임효성과 나란히 앉아 "부부라는 단어가 참 부담스럽다"며 임효성을 향해 "우리가 부부라고 생각하냐"고 물었다.


이에 임효성은 "결혼 생활 만 4년. 남이지"라고 의미심장하게 답했고, 슈 역시 "친구 생활 11년. 나는 (임효성을) 되게 친구처럼 생각해서 싸울 일이 거의 없다"고 설명했다.


/사진=슈 유튜브

슈의 말에 임효성은 "맞다. 내가 싸움을 안 하려고 한다. 슈가 자꾸 (싸움을) 걸어도"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진 장면에서 슈는 임효성과 마주앉아 대화를 나눴다. 이때 슈는 임효성에게 돌연 "요즘 좀 괜찮은 여자친구 없냐"고 질문했다.


슈의 돌발 발언에 임효성은 "미친 것 같다. 사이코냐"면서 당황했고, 슈는 "물어볼 수도 있는 거 아니냐. 아메리칸 스타일로 얼마나 좋냐"고 받아쳤다.


그러나 이후 슈의 돌발 발언에 대해 논란이 일자 현재 영상에서 해당 장면은 편집된 상태다.


한편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에서 수차례에 걸쳐 수억 원대 규모의 상습 도박을 한 혐의로 2019년 2월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명령 80시간을 선고받았다.


최근 슈는 자신의 도박 빚 2억 8천만 원을 임효성이 모두 갚아줬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