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78kg→요요 눈물' 미나 시누이, 통통해진 볼살 보니..밝아진 미소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박수지 SNS
/사진=박수지 SNS

가수 미나 시누이 박수지가 다이어트 요요 이후 통통해진 근황을 전했다.


박수지는 28일 길거리에서 택시를 잡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수지는 택시를 잡은 이후 자신이 잡은 택시가 맞는지 갸우뚱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성공 이후 요요 현상으로 다시 통통해진 얼굴이 시선을 모은다.




/사진=박수지 SNS
/사진=박수지 SNS
/사진=박수지 SNS
/사진=박수지 SNS


박수지는 지난해 다이어트를 시작해 9개월 만에 150kg에서 67kg를 감량해 83kg를 돌파했다.


박수지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식단을 전부 바꾸시면 다이어트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하나도 버릴게 없는 프리미엄 로얄 벌꿀고구마는 조리하면서도 기분이 좋아요"라며 "매일 아침 허기진 저의 포만감을 책임져주는 고구마. 같이 다이어트 성공해요!"라고 전했다.


이후 박수지는 자신의 인바디 결과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수지의 인바디 결과에 따르면 몸무게 78.6kg를 나타내며 시선을 모은다. 또한 체지방량도 4월 22.4kg을 나타내고 있다.


박수지는 "몸무게 78kg 영상이 거짓말이라고 많은 분들께서 인증하라고 하셔서 인바디 올려보아요^^"라며 "제가 복부비만이 심했었고 탈장수슬 재발할까봐 복부운동은 못해서 복부랑 팔뚝만 좀 쪄있고 다른곳은 많이 빠졌어요. 사람들이 실물은 영상들보다 날씬하다고하네요~"라고 적었다. 이어 "앞으로 20키로만 더 빼면 목표체중 입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모두 화이팅해요!!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라고 전했다.



/사진=박수지 SNS
/사진=박수지 SNS


박수지는 앞서 영상에서 다이어트 중 번아웃을 고백한 후 수많은 응원을 받았다고 밝히며 눈물을 흘리고 "또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겠다. 다시 한번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정말 감사하다. 너무 멋진 말들이 많아서, 저를 너무 많이 응원해 주셔서 저도 이 응원을 받고 열심히 또다시 한번 더 다이어트를 하겠다. 감사하다, 여러분. 앞으로도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베이비몬스터 '북미투어 출발!'
방효린 '깜찍 애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대리처방 대리수령 같은 말..싸이, 이상한 말 바꾸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야구장 시구도 '스트라이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