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카리나, 가족들에게 받은 편지 원문 공개..눈물 꾹 참은 인증샷[스타IN★]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카리나 SNS
/사진=카리나 SNS
/사진=카리나 SNS
/사진=카리나 SNS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가족들에게 받은 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29일 카리나는 자신의 SNS에 "사랑해 가족들.. 눈물났는데 수정봐야돼서 흘리진 못했어 @유가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콘서트를 마친 뒤 가족들에게 받은 거대한 꽃다발을 안고 눈물이 터질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사진 속에는 "가족이란 이름으로 같은 세상에 살고 있음에 감사하며, 이번 3번째 여행에도 유가네가 늘 함께하며 응원할게"라는 가족들의 편지가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따뜻한 문구는 화목한 가정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가수 윤하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들에게 받은 다양한 꽃다발을 들고 인증샷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사진=카리나 SNS
/사진=카리나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감동과 응원의 반응을 보이며 카리나의 무대 뒤 이야기에 함께 공감했다.


한편, 에스파는 9월 5일 미니 6집 'Rich Man' 발매에 앞서, 8월 29~31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2025 aespa LIVE TOUR -SYNK : aeXIS LINE'(2025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엑시스 라인)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