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 시즌즈', 패기 보소.."손흥민 나와달라"

발행:
여의도 KBS아트홀=김나라 기자
토트넘 손흥민이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5 쿠팡플레이시리즈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를 마무리 한후 그라운드를 돌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5.08.3. /사진=강영조 cameratalks@
토트넘 손흥민이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5 쿠팡플레이시리즈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를 마무리 한후 그라운드를 돌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5.08.3. /사진=강영조 cameratalks@
최지나 PD, 손자연 PD, 10CM 권정열, 멜로망스 정동환, 최승희 PD가 5일 서울 영등포구 KBS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 '더 시즌즈 10CM의 쓰담쓰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9.05 /사진=김휘선 hwijpg@

'더 시즌즈' 팀이 '월클'(월드 클래스') 축구선수 손흥민, 가수 장범준을 향해 출연 러브콜을 보냈다.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아트홀에선 KBS 2TV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이하 '더 시즌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공동 연출자 최승희·손자연·최지나 세 PD와 MC인 10CM 권정열, 멜로망스 정동환 등이 참석했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방송 최초로 시즌제 MC 방식을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박재범, 최정훈(잔나비), 악뮤(이찬혁-수현), 이효리, 지코, 이영지, 배우 박보검이 진행을 봤으며 새 시즌엔 10CM 권정열이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이날 권정열은 출연해 줬으면 하는 게스트를 묻는 말에 "장범준을 꼭 모시고 싶다. 왜냐하면 나름의 친분이 있고, 너무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뮤지션인데 방송에서 같이 뭔가를 해본 적이 한 번도 없다. 그래서 시청자분들께도 신선한 그림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답했다.


또한 그는 "역대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의 MC분들을 다 모시고 싶다"라며 "그중에서도 가장 생각나는 분은 ('이문세쇼'의) 이문세 선배님이시다. 무대에 꼭 모시고 싶다. 선배님의 존재만으로, 출연만으로 제게 MC로서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최승희 PD는 "권정열이 축구 마니아이다. 손흥민 선수의 팬이라서, 꼭 뵙고 싶어 하더라. 우리 프로그램에 모시면 좋을 거 같다"라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더 시즌즈' 첫 회는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악뮤 이찬혁, 이석훈, 고영배, 에픽하이, 개그우먼 송은이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한파속 출국!'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전역 368일 앞두고 사실상 연예계 퇴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