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인천 응원방',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500만원 기부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8월 29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인천 응원방'이 임영웅 정규 2집 발매를 기념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한마당' 행사에 500만 원을 지정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앨범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과대 포장과 플라스틱 낭 비로 인한 환경 문제를 고려해 CD앨범 없이 음원발매만 하기로 한 임영웅의 뜻에 공감하며 팬클럽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 눔을 실천하자는 의견이 모아져서 이번 기부가 이뤄지게 됐다.


이번 기부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매년 11월 연수구에서 개최되는 '연수구 김 장한마당' 행사에 사용되며, 팬클럽 회원들도 직접 행사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영웅시대 인천 응원방'은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수구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전해주는 '영웅시대 인천 응원방'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된 후원금 은 소중히 사용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귀엽고 멋있어!'[★포토]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루네이트, 두 번째 싱글 'LOST'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