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인천 응원방',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500만원 기부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8월 29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인천 응원방'이 임영웅 정규 2집 발매를 기념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한마당' 행사에 500만 원을 지정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앨범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과대 포장과 플라스틱 낭 비로 인한 환경 문제를 고려해 CD앨범 없이 음원발매만 하기로 한 임영웅의 뜻에 공감하며 팬클럽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 눔을 실천하자는 의견이 모아져서 이번 기부가 이뤄지게 됐다.


이번 기부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매년 11월 연수구에서 개최되는 '연수구 김 장한마당' 행사에 사용되며, 팬클럽 회원들도 직접 행사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영웅시대 인천 응원방'은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수구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전해주는 '영웅시대 인천 응원방'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된 후원금 은 소중히 사용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