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최강야구' 심수창, 이혼 직접 인정 "결혼은 미친 짓이야"[스타이슈]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전 야구선수 심수창이 3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JTBC 새 예능 '최강야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프로야구팀에 대적할만한 11번째 구단을 결성한다는 포부를 갖고 전국의 야구 강팀과 대결을 펼치는 야구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강야구'는 6월 6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2022.05.30
전 야구선수 심수창이 3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JTBC 새 예능 '최강야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프로야구팀에 대적할만한 11번째 구단을 결성한다는 포부를 갖고 전국의 야구 강팀과 대결을 펼치는 야구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강야구'는 6월 6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2022.05.30
/사진=KBS 스포츠 유튜브 채널



전 야구선수 심수창이 자신의 이혼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심수창은 22일 KBS 스포츠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최강야구 첫 방송 전에 불꽃 같은 기자회견(?) [수근수근 최근야구] EP.23'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영상에서 심수창은 패널들과 2026 KBO 신인 드래프트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며 '삼성 레전드' 박석민의 아들이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을 받은 데 이어 이종범 이정후 부자에 대해 언급하자 돌연 "나도 빨리 애를 낳을"이라고 말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에 한 패널이 "애를 낳기 전에 해야 할 것들이 있지 않습니까?"라고 되물으며 최근 심수창의 이혼 관련 기사를 간접 언급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다른 패널은 "마음은 잘 추스르고 있습니까?"라고도 물었으며 "기사 보고 깜짝 놀랐다. 나는 친구라서 알고 있었지만"이라며 심수창의 이혼을 기정사실화하기도 했다. 이 패널은 "이게 왜 지금 (나왔는지)? 친구로서 그게 궁금해서"라고 말했다.


심수창은 이를 듣고 "아우 괜찮다"라며 "나도 깜짝 놀랐다. 내가 인터뷰를 한 것도 아니고 많은 분들이 연락이 왔는데 전화를 한 통화도 안 받았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스포츠 유튜브 채널
/사진=KBS 스포츠 유튜브 채널
/사진=KBS 스포츠 유튜브 채널
/사진=KBS 스포츠 유튜브 채널

이어 심수창은 "결혼은 미친 짓이야"라며 흥얼거리기도 했다.


심수창은 지난 9일 이혼 이슈로 시선을 모았다. 한 매체에 따르면, 한쪽의 귀책 사유로 인한 이혼이 아니라 서로 원만한 합의로 이같은 결정을 했다.


심수창은 지난 2018년 12월 주얼리 사업가인 박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 아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심수창은 22일부터 JTBC '최강야구'에 출연한다. 심수창 외에도 이종범 감독과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이 합류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