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행복한 아침" 이시영, 임신 8개월 +4kg, 맥주까지..놀라운 식단[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이시영 유튜브
/사진=이시영 유튜브
/사진=이시영 SNS



배우 이시영이 임신 8개월 째에도 몸무게 4kg만 늘어났음을 인증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22일 "행복한 아침"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건강식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접시에는 단호박, 채소와 고기볶음, 블루베리 등이 담겼다.


이시영은 앞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신 8개월에 접어들었음에도 체중이 4kg만 늘어났다고 알렸다. 특히 영상에서는 떡볶이와 논알콜 맥주도 곁들이기도 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9월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4개월 만인 이듬해 1월 아들을 낳았다. 이시영은 결혼 8년 만인 올해 초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하며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시영은 이혼 이후 전남편 동의 없이 냉동 배아를 이식,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그는 "쉽지 않았던 결혼생활 속에서도 버틸 수 있었던 건 단 하나, 저에게 꽉 찬 행복과 희망과 감동을 주는 천사 같은 아이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수많은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고, 여러 가지 경우의 수에 대한 고민도 있었지만, 그 모든 것을 감안하더라도 지금 제 선택이 더 가치 있는 일이라 믿고 싶다. 지금 저는 저에게 와 준 새 생명에게 감사한 마음뿐이며, 그 어느 때보다 평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현재 임신 8개월로, 본격적인 출산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도 어쩔수가 없다'
믿고 보는 '어쩔수가 없다'
킥플립, 처음 불러보는 노래
김고은 '남다른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한소희X전종서, 부국제 개막식 극과 극 드레스 화제[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MLS 손흥민 신드롬 '1골 2도움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