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인교진♥' 소이현, 철저한 관리 "애주가인데..외모 유지 가능"

발행:
김나연 기자
소이현 인교진 / 사진=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소이현 인교진 / 사진=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배우 소이현이 관리 방법을 밝혔다.


23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INSO COUPLE)'에는 '요즘 핫한 관리법 알려드려요. 운동, 식단, 피부 관리 관리 루틴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소이현은 발레와 필라테스가 결합된 바레 운동을 하는 바레 스튜디오로 향했고, "부기 쫙쫙 빠지는 운동법이다. 어제 맛있는 걸 잔뜩 먹었더니 운동을 해야겠다"고 밝혔다. 운동이 끝난 뒤 "땀이 굉장히 많이 났다. 어제 많이 먹고 잤는데 부기가 쫙 빠졌다"고 뿌듯해했다.


이어 소이현은 인교진과 밥을 먹기 위해 월남쌈 식당으로 향했다. 인교진은 "좋은 음식을 먹으면 더 화사해지는 것 같다"고 했고, 소이현은 "그래서 내가 아침마다 미네랄 소금으로 따뜻한 차 마시고, 올리브유도 마시는 거다. 관리 루틴 때문에 내가 술도 좋아하고 안주도 좋아하는데 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40대 넘어서 42살이 되면서 예전이랑 마음이 달라지더라. 예전에 안 갔던 피부과도 가게 되고, 중간중간 일을 하니까 티 안 나게 예뻐져야 한다. 빨개지거나 멍들거나 부으면 안 되는데 그런 거 하나도 없이 얼굴이 예뻐지더라. 라인도 정리된다"며 한 시술 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소이현은 "아침에 저는 일어나서 아이들 보내고 정리하고, 고강도의 운동을 해서 부기도 빼고 노폐물도 빼주고 건강한 야채와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해준다"며 "저희처럼 애주가인 부부는 조금 더 신경 써서 관리를 해주셔야 40, 50대도 멋지고 예뻐지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올 추석, 니가 해라 '보스'
이병헌 '완벽한 카리스마'
'퍼스트레이디 기대하세요'
'신인감독 김연경' 언더에서 원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경쟁 도입한 부국제, 빛나는 격론의 장[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덕분에' LA FC 위상이 달라졌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