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돌싱 육아' 이다은 "살 빠졌는데 얼굴 커져 보임" 고충 보니[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이다은 SNS
/사진=이다은 SNS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이 자신의 달라진 얼굴 크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다은은 23일 자신의 유튜브 영상 속 자신의 모습을 캡쳐한 사진과 함께 "제가 울쎄라 하고서 얼굴이 오히려 늘어져 보여서 우울했던 시기"라고 밝혔다.


이다은은 "저때 몸무게가 지금보다 덜 나가는데 얼굴이 더 커보였어요 뭔가. 땅콩형 얼굴 되거나 얼굴살이 더 빠져보이는"이라며 "요새 얼굴형이 전반적으로 많이 다듬어졌다고 진짜 이것만 한건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라고 덧붙였다.


이다은은 2022년 종영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를 통해 윤남기와 연인으로 발전한 뒤 결혼했다. 슬하에는 딸 리은과 아들 남주가 있다. 이다은은 현재 '돌싱글즈7' MC로 활약 중이다.


이후 이다은은 16일 아이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아이들과의 여행은 늘 중독성이 있어요. 힘들지만 그만큼 몇 배로 돌아오는 행복감이란"이라고 전했다.


이다은은 "남주의 인생 세 번째 비행, 나름 성공적. 리은이랑 둘이 까르르 노는 모습은 정말 쏘 큐트 ㅎㅎ 근데 솔직히 말하면, 오빠랑 눈 마주치며 동시에 한숨 쉬는 순간이 꽤 잦답니다ㅋㅋㅋ (부부 시그널 같은 거 아시죠오)"라며 "그럼에도 참 고마워 얘들아!ㅋㅋㅋ 엄마가 좀 푼수지만 더 멋진 엄마가 되어볼게"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이다은 SNS
이다은/사진=유튜브 남다리맥
이다은/사진=유튜브 남다리맥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