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강, 전역 다음날 팬미팅 소식 전했다..송편들 기다려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나무엑터스
/사진=나무엑터스

배우 송강이 전역 후 직접 팬을 만난다.


송강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5 SONG KANG FANMEETING <ROUND 2> in SEOUL'(2025 송강 팬미팅 <라운드 2>인 서울, 이하 '라운드 2')을 열고 전역 후 처음으로 팬들과 시간을 보낸다.


팬미팅 타이틀인 <ROUND 2>는 카레이싱에서 다음 스테이지를 뜻하는 '라운드(ROUND)'와 송강의 이니셜인 'S'를 뒤집어 숫자 '2'로 형상화한 것으로 송강의 '두 번째 스테이지' 이자 '새로운 시작'이란 의미를 담았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송강은 블랙 카레이싱 복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분위기를 압도한다. 감각적인 'ROUND 2'의 타이포그래피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잠시 멈춰 있던 송강의 시간이 팬들과 함께 다시 흐르기 시작할 이번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송강은 한국뿐만 아니라 11월에 중국, 일본 요코하마와 오사카에서도 팬미팅을 확정 짓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강인 만큼 처음 방문하는 중국과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일본에서도 송강의 매력으로 가득 찬 시간을 예고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송강이 전역 후 처음으로 팬미팅을 개최하고 '송편'(송강의 팬클럽명)들과 만난다.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모습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송강과 팬들만의 행복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5 SONG KANG FANMEETING <ROUND2> in SEOUL'의 예매는 10월 15일 티켓링크에서 오픈 되며,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까칠한 비서진' 기대하세요
원본 이미지 김유정 '물오른 미모'
오의식 '매력적인 미소'
이준호-김민하 '태풍상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재미난 세상, 마치겠습니다"..故 전유성 추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마침내 KBO 정규시즌 우승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