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우빈, '성수동 지니' 변신..일대 마비시킨 사연(유튜브 하지영)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유튜브 하지영'
/사진='유튜브 하지영'

배우 김우빈이 '유튜브 하지영'을 통해 팬들에게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7일 '유튜브 하지영' 채널에는 배우 김우빈의 출연을 알리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하지영은 연예 정보 프로그램의 인기 코너이지만 지금은 역사 속으로 사라진 '게릴라 인터뷰'를 부활시켰고, 첫 게스트로 배우 김우빈을 소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김우빈은 11년 만에 게릴라 인터뷰를 통해 팬들과 거리에서 만나게 됐다.


이번 게릴라 인터뷰는 서울 성수동 거리에서 깜짝 진행되었고, 김우빈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현장은 순식간에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김우빈은 현장에서 만난 팬들을 위해 다양한 하트를 만드는 특급 팬서비스를 하는가 하면, '다 이루어주는 코너'를 통해 팬들의 소원을 직접 들어주는 '현실 지니'로 변신했다. 팬들이 원하는 10초간 눈맞춤, 포옹 등의 소원을 이뤄주며, 특유의 다정함으로 성수 거리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사진='유튜브 하지영'

거리 인터뷰에 이어 진행된 '하지영의 집' 코너에서는 김우빈과 하지영의 솔직한 TMI 토크가 예고됐다. 대화에 앞서 김우빈은 직접 '유튜브 하지영'의 티셔츠를 입고 촬영에 임하는 정성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우빈은 광고에 속아 물건을 사는 등 인간적이고 매력적인 면모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유튜브 하지영'은 방송과 일상 속 하지영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내며, 다양한 게스트와 함께 진솔한 대화를 이어가는 채널이다. 류승룡, 장영란, 이종석, 김혜윤 등 여러 스타가 출연, 채널을 응원하고 꾸밈없는 대화를 털어놔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김우빈이 출연하는 '유튜브 하지영'은 8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뷔 '천사데이에 만난 V천사!'
블랙핑크 제니 '패션 아이콘!'
BTS 지민 '추석 잘 보내세요~!'
트와이스 'THIS IS FOR 투어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추석에도 열일 합니다!" ★한복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도 뛴다'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