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82메이저, 미니 4집 '트로피' 예판 시작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82메이저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그룹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14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Trophy'(트로피)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클래식(Classic ver.)과 스페셜(Special ver.) 버전으로 나뉜다. 클래식 버전에는 포토북, CD&주얼 케이스, 폴라로이드, 북마커, 스티커, 접지 포스터, 셀피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스페셜 버전에는 포토북, CD&봉투, 조각 스티커, 포스트 카드, 셀피 포토카드 등이 담겼다. 특히 스페셜 버전은 한정판으로 제작돼 클래식 버전에서는 볼 수 없는 멤버들의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 4집에는 앨범명과 같은 타이틀곡 '트로피(TROPHY)'를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된다. '트로피(TROPHY)'는 중독적인 베이스 라인이 중심을 잡는 테크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이어 'Say more'(세이 모어), '의심스러워(Suspicious)'(서스피셔스), 'Need That Bass'(니드 댓 베이스)까지 총 4곡을 선보인다. 82메이저 멤버들은 수록곡 작사 및 작곡에 고루 참여하며 '자체 제작돌'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82메이저의 미니 4집 '트로피'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