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방암 술 파티 참석' 조세호, 최홍만 품에 쏙..박미선 출연 앞두고 '유퀴즈' 녹화 근황 [스타이슈]

발행:
김나라 기자
/사진=W코리아, 최홍만 각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W코리아, 최홍만 각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조세호의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녹화 근황이 화제다.


이종격투기선수 겸 방송인 최홍만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녹화 인증샷을 게재했다. 앞서 22일 최홍만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일대에서 두 MC 유재석, 조세호와 녹화를 마친 바 있다.


이에 최홍만은 "'유퀴즈 촬영. (유)재석 형 감사해요. (조)세호야 수고했어"라는 인사를 건넸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엔 최홍만이 유재석, 조세호와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조세호는 최홍만 품에 쏙 안겨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비주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세호에게 여느 때와 달리 더욱 관심이 쏠린 건, 그가 최근 패션 매거진 W(더블유)코리아가 주최한 논란의 '유방암 술 파티' 참석자 중 한 명이기 때문.


이 가운데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했던 개그우먼 박미선이 곧 '유퀴즈'에 출연해 복귀를 알린다. '유방암 술 파티'를 즐긴 조세호가 MC로서 이러한 사연의 박미선을 맞이하는 '촌극'이 예고됐기에, 유독 조세호에게 비판 목소리가 거센 이유다.


이미 W코리아가 초대장에서부터 '유방암'과 '파티'를 함께 기재, 처참한 의식 수준이 들통나기도 한 만큼 조세호를 비롯해 참석 연예들이 대중의 맹비난을 피하지 못하고 있다. 실제로 W코리아가 연예들이 술을 들이키며 초호화 파티를 만끽하는 장면을 '셀프'로 생중계, 온라인상에 박제된 점도 화를 키웠다. '유방암 술 파티' 현장 속 와인잔을 들고 잇몸 미소를 보인 조세호의 사진이 여기저기 떠돌고 있는데, 과연 '유퀴즈' 박미선 편에서 그가 어떤 리액션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초미의 관심사다.


'유퀴즈' 최홍만, 박미선 편 모두 오는 11월 중 방송 예정이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조각상의 하트!'
김고은 '한파에도 사랑스러워'
아일릿 '반짝이는 비주얼'
아이브 '한파속 출국!'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인가 아닌가..고의 있다면 최소 징역 5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