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보이즈, 이진혁 출연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 MV 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20세기보이즈 cover /사진제공=타키엘 레코즈

록 발라드로 돌아온 20세기보이즈(이혁, 정모)가 배우 이진혁과 함께 짝사랑의 아련함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20세기보이즈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배우 이진혁은 짝사랑에 빠진 쓸쓸한 눈빛의 소년을 연기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하나씩 되짚어가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특히 이진혁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신곡에 담긴 애틋한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영상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20세기보이즈 멤버들의 깜짝 카메오 출연이다. 이혁과 정모가 다리 위를 지나가는 행인으로 잠시 모습을 드러내 팬들에게 예상치 못한 반가움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는 이혁이 작사, 정모가 작곡과 편곡을 담당해 완성한 록 발라드 곡이다. 고백을 앞둔 불안정한 마음의 떨림과 진솔한 감정을 담아낸 이 노래는 이혁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정모의 따뜻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법한 '말하지 못한 사랑'의 순간을 진하게 그려내며, 듣는 이들로 하여금 각자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한편, 20세기보이즈는 11월 2일 서울 마포구 망원한강공원 망원초록길 광장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서 20세기보이즈는 신곡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의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팬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앤팀, 기다려왔던 한국 데뷔
'대다난 가이드' 화이팅
'얄미운 사랑' 기대하세요
정려원 '화사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불꽃야구' 저작권 침해, 올스톱 위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꿈의 무대' 다저스-토론토 MLB 월드시리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