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콘서트에 이어 시네마까지 티켓 파워를 발휘하고 있다.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의 콘서트 실황 영화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이하 '더 웨이브 인 시네마') 온라인 티켓 예매가 지난 7일 CGV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작된 가운데, 예매율이 상승하며 CGV 전체 TOP5까지 오르는 등 포레스텔라를 향한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포레스텔라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를 스크린으로 담아낸 실황 영화. 포레스텔라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서울, 부산, 대구에서 앙코르 공연 포함 총 8회에 걸쳐 전국투어를 진행했고, 전 회차 전석 매진까지 달성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모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포레스텔라의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고우림의 전역 후 2년 만의 완전체 공연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 멤버의 환상적인 완전체 라이브 무대는 물론, 전율을 돋게 하는 압도적인 악기 사운드 및 무대 장치, 완성도 높은 스토리텔링은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물했다.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당시 공연장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생생한 현장감과 그날의 묵직한 감동을 5.1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선물할 전망이다. 또, 무대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공연 준비 과정 및 소감 등 콘서트에서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이번 실황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포레스텔라의 콘서트 실황 영화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오는 19일 CGV를 통해 단독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