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쇼핑라이브 흥행 보증수표' 이호연, '슈퍼셀러'서 입도적 존재감 예고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케이플러스
/사진=케이플러스

쇼핑라이브 업계에서 높은 판매 전환율과 안정적인 방송 능력으로 주목받아온 이호연이 인기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슈퍼셀러'에 출연한다. 이번 출연을 통해 그는 시즌 내 주요 셀러 라인업에 합류하며, 라이브커머스 시장 내 영향력을 한층 더 넓힐 전망이다.


케이플러스 모델 겸 쇼핑라이브 셀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호연은 현재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판매력과 소통 능력을 입증해왔다. 특히 구매자와의 실시간 공감 기반 진행 방식,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 높은 연출 이해도로 시청자 만족도가 높아 업계에서도 '믿고 보는 셀러'로 평가받고 있다.


케이플러스는 "이호연은 라이브커머스 현장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진행력, 소비자 니즈에 대한 정확한 분석, 실제 판매 성과까지 갖춘 몇 안 되는 셀러"라며 "프로그램을 통해 그의 날 것 그대로의 실력과 성장 과정을 진정성 있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호연은 이번 출연을 계기로 더욱 폭넓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그는 "항상 시청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방송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무대 뒤에서의 준비 과정부터 방송 중 소통까지 모두 솔직하게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14일 밤 10시 30분 ENA에서 첫 방송되는 '슈퍼셀러: 인센티브게임'은 총 40명의 참가자가 직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상품 판매 매출로 경쟁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라운드별 매출 결과에 따라 생존 여부가 결정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솔지 '미미 카리스마'
베일드 뮤지션,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도 지지..뉴진스 결국 어도어 복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11월 A매치 '볼리비아-가나 2연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