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는 솔로' 28기 영자, ♥영철과 재혼 발표 후 애틋.."항상 우쭈쭈"

발행:
김노을 기자
'나는 솔로' 28기 영자, 영철 /사진=영자 SNS
'나는 솔로' 28기 영자, 영철 /사진=영자 SNS

'나는 솔로' 28기 출연자 영자가 재혼 발표 후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돌싱 특집 28기 영자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너무 너무 도파민 파티였던 28기. 함께여서 행복했다.내 분량은 별로 없었지만, 예쁘게 봐주시는 팬들께서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는 "단단하게 진실된 마음으로 앞으로의 인생도 지혜롭게 살아보겠다"며 "항상 저를 우쭈쭈 사랑해 주시고 높여 주시는 영철 님도 고맙다. 물론 맞지 않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너그러이 좋게 응원해달라"고 연인으로 발전한 28기 영철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나는 솔로' 28기 영자, 영철 /사진=영자 SNS

이어 "5월부터 시작된 우리들의 일기. 28기 동기들 모두 모두 힘내고, 잊지 못 할 거야. 각자각자 앞으로의 인생을 모두 모두 축복한다"고 28기 동기들에 대한 애틋함도 내비쳤다.


한편 영철과 영자는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서로를 최종 선택하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두 사람은 최근 재혼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 외에도 광수와 정희, 영호와 옥순, 상철과 정숙이 열애를 이어가고 있으며, 상철과 정숙은 혼전 임신해 결혼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인감독 김연경, 벌써 종영해요'
쿠팡플레이 기대작 'UDT : 우리 동네 특공대'
르세라핌 '도쿄돔 공연 기대하세요!'
BTS 뷔 '멀리서도 빛나는 존재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남극 간 멤버'는 하니..면담 불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기적의 무승부 '한일전 1무 1패'

이슈 보러가기